FAQ 검색
FAQ 검색

결제/배송 목록

  1. Q

    이미 주문을 했는데 결제 수단을 변경할 수 있나요?

    이미 주문,결제가 완료되었다면, 결제수단 변경은 불가합니다.


    상품이 판매중인 경우에는 번거로우시더라도 취소 후 다시 한번 원하시는 결제 수단으로 구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  2. Q

   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가 가능한가요?

    현재, flara에서는 무이자 할부를 지원하지 않습니다.


    차후 무이자 할부를 지원할 수있도록 조치할 예정입니다.

  3. Q

   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?

    웹페이지 오른쪽 상단에 있는 사람 모양의 아이콘을 


    클릭하시면, 장바구니, 위시리스트 등 확인이 가능합니다.

  4. Q

    무통장입금을 했는데, 입금확인은 언제 되나요?

    무통장입금으로 입금한 경우, 보통 5~10분 내로 입금내역이 확인됩니다.


    입금확인 후 배송 준비중 or 배송 중으로 변경됩니다.

  5. Q

    무통장 입금시, 주문자와 다른 이름으로 입금해도 되나요?

    다른사람 이름으로 입금을 하셨다면, 입금 후 


    고객센터 ( 02-123-4567 ) 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
고객센터 : 02-123-4567

회사명 : ㈜flara 대표 : 홍길동 주소 : OO시 OO구 O동 123-45 사업자 등록번호 : 123-45-67890

통신판매업신고번호 : 제 OO구 - 123호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: 홍길동 부가통신사업신고번호 : 12345호

Copyright © 2001-2013 ㈜flara. All Rights Reserved.